gs25 새우튀김김밥 편의점 새우튀김김밥 리뉴얼 맛있는 후기
gs25 새우튀김김밥 편의점 새우튀김김밥 리뉴얼 맛있는 후기
작년에 나왔다가 들어갔던 새우튀김김밥이 리뉴얼되어서 출시되었습니다. 맛은 더 좋아지고 가격은 조금더 줄어들여서 출시를 했습니다. 예전에도 그렇게 인기없던 것은 아니였던 것 같은데 이번에 다시 리뉴얼 된 뒤에는 더욱더 맛이 좋아진 느낌을 받았네요.
가격도 1600원에서 1500원으로 줄어든 것도 더욱 더 만족할만한 리뉴얼 내용이기도 합니다.
<제품의 가격과 칼로리 그리고 기타정보입니다.>
가격은 100원이 줄었고 중량은 늘고, 칼로리는 내렸습니다.
그리고 맛은 더욱 더 보편적인 맛을 가지게 되었네요. 여러가지 리뉴얼 되는 중에 맛부부분에도 변화를 주고, 여러가지 느끼한 튀김의 맛을 잡기위해서 여러가지 신경쓴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특히 이전에는 없던 징거용 소스등의 첨가등으로 밥에도 적당한 간이 들어가있어서 먹이 좋아진 듯 합니다.
김밥은 총 8조각으로 나뉘어져 있고, 하나하나 밀어먹으면 됩니다.
사진 경우에는 리뷰를 위해서 이렇게 다 벗겨놓은 것이고 이전과 같이 밀어서 먹으면 되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크기는 크고고 그 구성도 튼실하며, 안에 있는 김밥재료들도 충분히 많으며, 정말 먹기민망할 정도의 재료가 들어간 것이 아닌 충실하고 크게 큼지막하게 들어 있습니다. 밥은 예전과 다르게 적당히 간이 되어 있는 상태이며, 새우튀김이나 단무지, 맛살등도 맛있는 재료를 쓴건지 만족할만합니다.
단면을 자세히보면 밥에도 간이 충분히 되어있는게 보일 듯 합니다.
예전에는 일반 간이 되지않은 밥을 사용했다면 이번에는 밥의 간을 충분히 하고 단무지와 여러가지 제료를 정갈히 넣어서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느끼하지 않게 잘 된 듯 합니다.
총점을 이야기해보자면
★★★★☆
별네개 정도는 되는 듯 합니다.
물론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먹었을때의 별점이며 데우지 않았을때도 맛은 있어서 별세개를 줄 듯 합니다.
조금 짭쪼름한 간장소스같은 양념때문인지 데워도 느끼하지 않고, 데우지 않아도 김밥이 쉽게 물리지 않고 맛있게 술술 넘어가는 듯 합니다. 리뉴얼전에는 데워먹으면 , 튀김의 기름과 마요네즈등과 여러가지 느끼한 맛이 있었는데 이번 리뉴얼에는 없네요.
※ 김밥에 오이를 싫어하는 분들에게 희소식.
이번 리뉴얼되면서 새우튀김김밥에 오이가 제거? 되었습니다.
- 모든건 개인적인 수치이며, 배고픈 상태에 따라 리뷰 결과가 달라지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