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때 여자와 남자의 감정의 표출은은 다르다
헤어질때 여자와 남자의 감정의 표출은은 다르다
남성과 여성이 오랜기간 즐거운 연애를 이어가다가 헤어지게되면 다른 성향을 보인다고 하네요. 이러한 모습들은 주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각각의 차이점을 보인다고 합니다.
아마 남자분들의 경우 헤어진 이유나 헤어진 뒤의 감정에 대해서 잘 이야기하지 않는 경향이 많고,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의 환경을 바꾸거나 하는 경향들을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 헤어진 감정의 회복에 있어서는 여자분이 더 힘들어하고 더 빠르게 극복한다고 합니다.
여성의 경우 헤어진 뒤의 스트레스를 먹는 것을 통해서 푸는 경우가 많다고 하며, 불면증 등 여러가지 증상을 보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도 적지않습니다.
하지만 주위 친구와 가족 등의 위로를 통해서 금새 감정을 극복하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은 힘들지만 극복하는 기간은 길지않다고 하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 기간은 짧다고 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외부로 많은 것을 표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개인의 증상을 타인에게 이야기하지 않으며, 혼자 있는 시간에 자신을 괴롭히거나 술을 마시는 등의 자기파괴적의 성향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성의 경우 헤어진 뒤에 남성은 감정이 정리되는 속도는 여성보다 느리다고 합니다.
남성과 여성은 정말 다르게 이별의 후유증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것을 극복하는 과정도 각각 정말 다르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는 남성과 여성의 감정을 표출하는 것과 극복하는 성향이 많이 다르기때문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