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식객 도시락] 식객 소불고기 도시락 후기



요즘 한창 편의점 음식을 즐겨먹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연예인과 편의점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김혜자"씨와 그분이 광고를 하는 도시락과 김밥등의 메뉴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제품과는 다르게 정말 푸짐한 양으로 인지도가 현재 높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도시락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김밥은 확실히 알찼던 것 같네요)


그러한 도시락과 함께 인기가 높은 도시락이 있는데요. 바로 식객도시락입니다.


개인적으로 두가지 도시락 모두 "통신사 할인을 받았을때에는" 충분히 매리트 있고 가격에 비해서 나쁘지 않은 도시락임은 분명할 듯 합니다.


그 중 오늘 제가 이미지 정보와 후기를 보여드릴 맛은 소불고기 제품입니다.





제품 : 식객 소불고기 도시락

중량 : 360g 

가격 : 3,500원


입니다. 구성품은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볶음김치" "삶은계란 반쪽" "소불고기" "매운어묵"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단느 푸짐한 양이고 밥에 비해서 찬이 부족하지도 않은 그런 구성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좋은 쌀을 썼다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밥맛이 좋게 느껴지기도 했네요. 기분탓인지 아님 정말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밥이였습니다.






기본이상의 맛은 보여주는 도시락이였습니다.

소불고기도 평범한 기본적인 소불고기의 맛이였고 볶음 김치나 어묵들도 기본적인 맛을 내주었습니다. 실제로 도시락을 먹을때 찬을 싹 비울정도로 크게 나쁘지 않은 제품이란 생각이 듭니다.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지는 않지만 평범한 만큼 평범함 이상을 보여주는 맛을 가진 제품입니다. 양도 충분해서 다 먹고나면 배가 든든해지는 느낌을 가지게 하기도 합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괜찮은 맛을 내주기때무에 가끔 찾아서 먹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할인되는 통신사 카드가 있고 저렴한 가격에 밥을 먹고싶다면 이런 도시락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웬만하면 맛있다는 평가를 합니다.

그러니 이미지와 가격 여러가지 객관정인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