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편의점 버거] 편의점햄버거 해쉬브라운 버거 시식 및 후기




해쉬브라운 버거입니다. 

감자그림이 있어서 감자가 들어있는 햄버거구나 하고 구매를 해봤습니다. 물론 오른쪽 스트커에 붙어있는 것처럼 덤으로 음료를 주기때문에 구매했기두 합니다. 편의점에서 한끼를 챙겨줄 제품을 고를때 가장 유의하는 부분이 바로 이부분이 아닐까합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저 외에도 다른 분들이 선택의 이유중 하나가 저 음료수 덤이라고 합니다.


여튼 오늘은 이 해쉬브라운 버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해쉬브라운버거


중량 : 171g  칼로리 : 430kcal


안에 튀긴 감자가 있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은 제품이 아닐까싶네요.

이 제품역시 전자렌지에 20분 돌려서 먹으면 안돌릴때보다 맛납니다.


제품의 모습입니다.

보기에는 저말 괜찮습니다. 딱봐도 감자튀김과 패티와 피클등이 잘 보입니다. 푸짐해보입니다. 

패티들의 두께도 얇지 않으며,푸짐한 구성임이 눈으로 잘 보입니다. 겉으로 보깅네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이미지를 통해서 세부 제품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제품을 열었을때는 머스터드 소스가 발라져있는게 보이며, 감자튀김이 빵 아래에 있습니다.

그 아래엔 소스가 듬뿍발린 패티가 들어있고, 그 아래에는 마요네즈 소스와 양상치와 피클들이 보입니다.


소스 : 머스터드, 바베큐소스, 마요네즈 소스 가 들어있구요

패티 : 불고기맛패티 감자튀김패티 가 들어있구요

야채 : 양상추와 피클이 들어 있습니다.





시식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 잘 맞지 않네요. 소스도 많고, 감자튀김패티?도 느끼하고 그러네요. 피클이 조금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뻔 했을만큼 좀 기름지도 느끼하고 달고 그러네요. 


맛있다는 분들도 있을 듯 한데, 이상하게 제게는 안맞는 듯 하네요. 

아마도 저 감자튀김이나 저런 튀김이 두껍고, 기름을 머금고 있는 패티들의 기름기를 제가 좀 싫어하는 듯 합니다. 이런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입맛에 맞지 않네요.



저처럼 이런 돈까스나, 감자등 두꺼운 튀김에서 나오는 기름기가 싫은 분들은 이제품을 좋아하지 않을 지 모르겠네요.




※ 정보/사진등으로 참고만 진행하세요. 시식후기는 완전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