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돼지국밥은 이제 더워서 못먹겠죠.

 

 

 

겨울철이나 그 이전엔 늘 먹던 음식이 돼지국밥인데...

 

이젠 못먹네요. 날이 너무 더워서요. 날이 더우면 돼지국밥은 정말 먹기가 싫죠.

 

이젠 냉면이 좋은 시절.

 

하지만 가끔 더워도 돼지국밥이 먹고싶을때가 있네요.

 

 

한번씩 국밥을 배달시키거나, 혹은 찾아가서 먹긴하지만...

 

그럴때마다 땀을 한바가지를 쏟고 마네요.

 

 

그래도 참을 수 없는 돼지국밥의 유혹.

 

 

돼지국밥은 부산이 가장 유명하고 그중 쌍둥이 국밥, 아쉬운대로 대구의 봉덕동의 돼지국밥도 괜찮은 듯 합니다. 혹은 신마산 돼지국밥도 정말 괜찮은 듯 하네요.

 

내일도 돼지국밥 한그릇 해볼까??? 고민은 하지만 실행하진 못할듯 하네요. 너무 더워서.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