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를 가입하면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서 발생하는 의료비용의 지출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큰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서 큰 병원비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통해서 내가 부담해야할 일부를 제외하고는 경제적인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죠.

 

근데 이 실비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암"에 대해서 대비하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왜 실비가 있어서 병원비에 대한 걱정이 줄어드는데 왜 암에 대한 대비를 하라고 하는 걸까요?

 

 

"실비가 해줄 수 있는 것은 병원비

 

초기에 암이 발병하게 되면 빠르게 치료를 하게 되면서 큰 비용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고 일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을수도 있습니다. 근데 초기에 발병을 하더라도 암종에 따라서, 조금 늦게 발병이 되어서 치료기간이 오래 길어지게 되는 상황이라면 경제활동을 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매달 내야하는 이자는 어느정도 있고, 월세나 혹은 카드값도 내야하고 그 외에도 각종 지출들이 있는 상황이라면 이런 경제적인 부담이 크게 다가오게 될 수 있습니다. 암에 대한 대비는 치료에 대한 위험 외에도 이런 경제적인 위험을 대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가입을 하기도 합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안정되지 않아서 암이 발병하는 경우 많이 힘들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은분들에게 더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진단비를 통해서 암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위험 대비

 

진단비.

암이 발병하게 되면 받게 되는 보상금.

이 자금을 통해서 입원하고 치료받는 기간동안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지출을 대비할 수 있으며 나를 돌봐주는 가족을 위한 비용지출이나 나의 간병비 등의 지출 등을 대비할 수 있게 되면서 병원비 이외의 각종 지출에 대해서 대비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암이라는 질병과 같은 큰 질병의 경우 병원비용 외에도 각종 지출들이 발생하게 될 수 있는 만큼 이에 대한 대비를 위한 목적으로 대비를 하게 됩니다.

 

또 특약을 통해서 각종 수술비용이나 표적항암제 등등과 같은 부분들을 추가로 준비하면서 보다 암에 대한 종합적인 대비를 할 수 있으며 2대질병 진단비(뇌/심장)에 대한 대비를 함께 하면서 3대질병이라고 불리는 암/뇌/심장에 대한 경제적 위험에 대해서 준비할 수 있게 됩니다.

 

 

"월납입료가 비싸지는 않을까?

 

가격은 나이/성별/보장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나이가 젋고 건강하다면 월납입료가 낮을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진단비의 크기나 특약의 항목에 따라서도 내가 원하는 가격대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보장에 대한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1. 내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춤 설계

2. 내가 원하는 진단비에 대한 각회사별 견적

3. 유사암 보상이 높은 회사들의 견적

 

등 내가 원하는 내용에 맞는 견적들을 온라인 비교사이트 등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니 이를 통해서 알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암전문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각회사별 견적/설계에 대한 정보를 한 곳에서 한 번에 받아보세요. 여러회사들의 견적/설계에 대한 정보와 상담을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실비만 있으면 병원치료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어느정도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위험에 대해서는 대응을 할 수 없는 만큼 이런 상황을 대비하고자 한다면 암에 대한 대비를 지금 시작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 생각을 합니다.

 

나이가 들어서 가입을 하면 되겠지라고 미뤄두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는데요,

정말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하고 가입이 잘 된다면 좋겠지만 누구도 아픈 것을 예상할 수 없고 나중에 나이가 들었을 때 병력이나 이런 것들로 인해서 가입이 거절될 수도 있는 만큼 준비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 고민하기 전에 상담등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진단비, 내가 원하는 월납입료에 대한 각회사들의 정보들을 듣거나 요청해서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