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워서 좋은 닭다리 10개 + 구운 계란 1개




다리부위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다른 부위를 제외하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굽네는 자주먹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고, 튀기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배달을 주문을 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튀긴 브랜드보다 양이 조금 작다는 느낌도 있지만 그만큼 단백하고 바삭한 느낌도 있어서 저도 그 부분은 좋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17,000원으로 일반가격입니다.

굽네는 매장별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의 지역에서는 다리반 + 날개반 등의 제품도 있어서 날개, 다리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가 있기도 합니다.


닭다리는 10개 정도 나오게 되는데요. 다리의 숫자와 비주얼 역시 매장별로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다른 지역에서 먹었던 다리의 경우에는 조금 부채같은 느낌이였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은 다리같은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다리부위 특유의 느낌이 잘 살아있습니다.



다리의 갯수는 10개.

쫄깃함과 촉촉함을 그대로 살린 부드러운 담백함이 가득차 있네요. 같이 먹으면 좋을 소스와 소금과의 궁합도 좋은 편입니다. 기름이 쪽 빠져 있어서 기름지지 않아서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닭다리의 크기는 작은편이라 양은 조금 많이 부족합니다.

실제로 이 것을 주문하고 나서 다른 메뉴를 주문하기도 했을만큼 양은 그렇게 푸짐하지 않은 편입니다.





총평 : 양이 적은 것만 제외하면 닭다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매력있는 메뉴

※ 구운치킨의 장점인 껍질이 매력이 있는 메뉴.





-- 직접 구매해서 먹고 올리는 시식 후기.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