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맘스터치] 통치킨 스마트팩 (크리스피 치킨 + 양념감자)





치킨버거가 맛있는 집이라서 치킨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게다가 가격도 아주 저렴한 8,000원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1,000원만 더 지불하면 감자튀김을 함께 먹을 수 있는(스마트팩) 메리트가 있기때문에 맘스터치의 치킨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요즘 8천원으로 치킨을 먹기 힘든데, 퀄리티 높은 치킨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하나 포장해봤습니다.





치킨은 전형적인 크리스피치킨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짭쪼름하게 간이 잘 되어 있는 치킨입니다. 


조각은 8조각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매장에따라 6조각인 곳도 있다고하네요)

전체적인 치킨의 크기와 양은 일반적인 치킨의 크기와 비슷하단 생각이 드네요.

부족하진 않은 듯 합니다. 치킨과 함께 감자튀김도 함께 줘서 그런지 이리저리 2명이서 같이 먹기에도 부족하지 않을 듯 합니다.




속까지 양념이 되어서 그런지 맛이 좋습니다.

겉은 과자같이 바삭하고 속살이 촉촉한 느낌이 드는게 전형적인 크리스피 치킨스타일입니다.


근데 좀 짜다는 느낌도 들기도 합니다.

보통 크리스피나 후라이드치킨을 먹을때 소금을 찍어먹었던 것 같은데, 이 치킨은 소금을 찍어먹을 생각을 해보지 않았네요. 좀 많이 짜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팩으로 함께주는 감자튀김...도 역시 짭니다.

같이 먹는 분들은 짭쪼름한게 괜찮다고 이야기하는데, 입맛에 따라서 좀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합니다. 저처럼 짠음 식을 꺼리는 분들은 주문시에 좀 덜 짜게 해달라는 요청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총평을 해보자면


치킨 1마리 + 감자튀김 을 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큰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합니다.

매장의 특성상 얼마이하는 배달이 되지 않아서 전화로 구매요청하고 직접 가지러 가야하는 부분이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고 구성을 생각하면 크게 나쁘지 않은 구성이지 않을까 합니다.


1만원에서 1천원이 빠진 가격으로 간단하게 치킨을 먹고싶은 분들이라면 맘스터치도 한번 먹어보는게 어떨까 추천해봅니다.



- 개인적인 입맛이고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이미지만 참고하세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