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맘스터치] 통새우버거 콘샐러드 후기 및 정보




인근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당분간 이 곳만 다니고 있네요.

나름 저렴한 것도 있고 아직까지는 다른 곳보다는 낫다는 생각도 있어서 자주 방문하고 구매하게 됩니다. 아마 한동안 점심등은 이곳에서 해결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튼 오늘의 선택품목은 통새우버거 콘샐러드 입니다.


- 이곳 감자튀김이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짜네요.




통새우버거 : 2700원 입니다.


통새우버거입니다. 

통새우패티와 양상추와 피클 그리고 특제소스(마요네즈랑 머스터드)등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패티의 두깨는 상당히 두꺼웠고 소스와의 궁합도 꽤 잘 맞았습니다. 피클과 양상추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상당히 괜찮은 구성으로 느껴집니다.





절단면을 보면 알겠지만 2,700원의 퀄리티 치고는 괜찮은 느낌입니다.

상당히 푸짐하게 구성이되어있고, 통새우패티도 나쁘지 않네요.


- 근데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빵의 크기에 비해서 패티의 크기가 작습니다.

먹다보면 맨빵만 먹게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조금 더 컸으면 좋겠네요.





콘샐러드 : 1500원


감자대신 선택한 콘샐러드입니다.

콘샐러드 말고, 호박, 고구마도 판매하는 듯 합니다. 그래도 저는 기본인 콘샐러드

콘샐러드는 그냥 흔히보는 콘샐러드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신선하고 촉촉한 느낌은 어느정도 있네요.

확실히 짠 감자튀김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 콘샐러드는  옥수수와 함께 당근 피클 양파등을 다져넣은 것 같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치킨버거류가 가장 괜찮습니다만 새우버거도 나쁘지 않네요.

패티가 알차고 양상추와 피클등이 충실하게 들어있어서 괜찮은 맛을 내줍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은 메뉴라고 생각하네요.



- 절대적인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이미지와 정보등 참고해주세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