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리안바베큐] 코리안 숯불 닭바베큐 칠리바베큐 리뷰 및 추천





아는 사람들은 자주간다고 하던 코리안바베큐의 메뉴입니다.

숯불의 향이 솔솔 올라올 정도로 맛있게 구워진 닭바베큐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튀기지 않고 구운 닭을 좋아하는 편인데, 코리안 바베큐는 이러한 부분에서 정말 맛있는 치킨집이 아닐까 합니다.


단지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고, 튀기지 않은 메뉴인 만큼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만, 맛으로 있어서는 부족함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포장은 이렇게 독특하게 옵니다. 

이렇게 밀봉을 하고 포장을 해서그런지 닭이 촉촉하고, 솣향이 그대로 남아있는건 아닐까 하네요. 소스도 많이 들어있는데 용기가 플라스틱이라서 흘러내리거나 할 걱정도 없는 듯 합니다.


포장지에는 원산지 소개가 있는데, 코리안 바베큐는 일반 뼈있는 치킨의 경우에는 국내산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치킨무와 샐러드가 옵니다.

꽤 괜찮은 치킨과의 궁합을 주는 사이드 메뉴죠. 저도 많이 좋아하는 샐러드, 그중 양배추 샐러드가 오는데 정말 없으면 서운하지 않을까 합니다. 구성은 이렇게 단촐하네요.





코리안바베큐 메뉴 : 칠리바베큐 16,000원

- 코리안 바베큐의 메뉴는 16,000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보기만해도 촉촉하고, 퍽퍽하지 않고 매콤한 칠리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숯의 향도 느낄수 있습니다. 양은 적을 듯 보였는데, 실제로보면 양은 절대 적지 않은 메뉴입니다.




칠리바베큐의 이름처럼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한 치킨입니다.

소스가 듬뿍 속까지 스며들 정도로 발라져 있어서 정말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으며, 잘려진 치킨 역시 먹는 것이 쉽게 잘 잘려져 있기도 합니다.


양도 부족할거라 생각했는데, 2명이서 충분히 먹을 만큼의 양은 되는 듯 합니다.


- 단지 칠리라는 맛이 매운맛이기도 하지만 단맛도 강해서 쉽게 질린다는 점이 아쉬웠네요.





총평을 하자면 

"바베큐 치킨을 원한다면 코리안바베큐 치킨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입니다.


칠리바베큐의 경우에는 소스맛도 강하고 단맛이 어느정도 강해서 그런지 먹다보면 조금 질리는 느낌도 있었지만 대분분의 부분에서 만족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좀 질리는 느낌은 어쩔 수 없는 메뉴같긴 합니다. 


-  숯향이 굉장히 식욕을 자극해서 입맛없을때 한번 생각나지 않을까 싶네요.



□ 굉장히 주관적인 평가임을 알고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