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gs25 공화춘 짬뽕] 공화춘짬뽕컵라면 시식 후기




공화춘에서나온 라면이라고 이야기가 많이되고 있더라구요.

근데 이제품이 gs편의점에서만 출시한다고... 그래서 컵라면을 구매하기 위해서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구매를 하려는데...


홍석천은 홍라면이 보이더군요. 치즈 볶음면을 먹어본 분들이 추천을 해주던 그 제품. 하지만 날이 쌀살해서 국물있는 라면이 생각나서 일단 공화춘으로 결정





제품명 : 삼선짬뽕컵 공화춘

가격 : 1500원

중량 115g 500kcal


많은 제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화면의 이미지 만큼은 아니더라도 그래도 어느정도 들어있기는 합니다. 그냥 일반라면수준. 만약 삼선짬뽕이라는 말에 저처럼 혹해서 많은 건더기가 있을꺼라 착각했다면  실망을 할 수도...


다들 아시는 것처럼 짬뽕의 나트륨 함량은 1일기준치를 가뿐하게 넘는데요. 이 제품역시 2000mg의 나트륨을 넘고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고 드세요.





제품을 개봉하면 안에 라면스프가 3가지 있습니다. 

분말스프, 향미유, 짬뽕블럭.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요. 이 것을 뚜껑의 조리법에 따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맛있게 드시면 되됩니다.


짬뽕블럭에는 여러가지 제료들이 건조되어 블럭처럼 되어 있는 듯 하더군요. 





면발은 마음에 들고, 국물도 괜찮은 듯 합니다.

근데 이게 인기있는 공화춘인가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확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기때문이죠. 물론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기대했던 만큼의 짬뽕의 얼크함이나 짬뽕이 주는 느낌은 못받은 듯 합니다. 그래도 나면중에서는 어느정도 짬뽕느낌은 나긴 하더라구요.



[짬뽕블럭이 물에 풀어지는 모습입니다. 짬뽕블럭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 평가입니다.


가격에 비해서 맛이 나쁘진 않습니다.

적당한 퀄리티에 적당한 맛. 야밤에 중국집이 다 문을 닫았는데 짬뽕국물이 생각난다면 한번쯤은 구매해볼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의 짬뽕느낌은 있었습니다.


딱 그정도의 퀄리티가 아니였을까 생각이 듭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