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편의점 머핀] 치킨치즈머핀 리뷰 및 후기




치킨 치즈 머핀입니다.

아침에 먹으면 괜찮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빵과 부담없는 속 내용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맥도날드의 맥x닝등의 제품을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치킨치즈머핀은 말그대로 부드러운 빵사이에 치킨패티와 치즈가 한장 깔려있는 제품입니다.

전에 먹었던 다른 제품이 만족스러워서 이번엔 다른 제품을 선택해봤습니다.


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제품 : 치킨&치즈 머핀

중량 : 135g(479kcal)

가격 : 2,300원


잉글리쉬 머핀과 머핀용 치킨패티 치즈 등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제품이기도 하죠. 제품의 구서은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외모는 합격점입니다.

사실 편의점의 튀긴음식이 들어간 도시락이나 이런 햄버거류나 샌드위치들은 기름이 스물스물 나와서 대부분 실패를 하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그런부분은 어느정도 보완이 된것같습니다. 머핀제품용 패티가 달라서 그런지 튀긴제품을 전자렌지에 데웠을때의 그 기름 느낌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구성은 빵, 치킨패티, 치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품은 가볍게라도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것이 정말 맛있는데요. 빵이나 이런구성물들이 따뜻할때 먹으면 좋을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러니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데워서 드시기를 바랍니다. 데워서 먹었을때야 말로 머핀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침에 먹기에 부담이 없고 깔끔한 맛입니다만,

아침에 자극적이거나 부담스러운 음식을 피하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맛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머핀종류가 나쁘지 않을것 같기도 합니다. 또 음료를 증정하는 시간이기때문에 가격면에서도 크게 부담이 되지 않을 것 같기도 하구요.


- 총평을 하자면 치킨 머핀보다는 햄에그치즈 머핀이 훨 낫네요.

아무래도 아침에 이런 치킨패티는 부담이 덜하더라도 입에 잘 들어가지 않네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