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리안 바베큐 불난닭 - 숯불에 구운 순살 매운닭





베베큐를 전문으로 하는 코랸 바베큐에서 자주 찾아먹지는 않는 메뉴 중 한가지죠.

예전에 엄청나게 매운닭이 인기가 많았을때는 적지 않은 분이 찾았지만 요즘은 아는 분만 드시거나 혹은 매장에 따라서 매운맛이 많이 약해져서 잘 찾지않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코리안 바베큐를 자주 방문하고 순살불닭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드셔보지 않았을가 합니다. 


※ 예전에는 정말 매운 메뉴였습니다만 지금은 매장별로 맵기가 다른 것 같네요.






여전히 양배추 샐러드를 포장해 달라면 포장해 주십니다.


캐찹과 마요네즈의 절묘한 조합인 이 샐러드는 이상하게 맛이 좋고, 없으면 많이 허전한 것 같습니다. 아직도 오래된 동네 치킨집등에서 꼭 나오는 밑반찬 중 한가지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나 매운 닭을 먹을때에는 이 샐러드는 적지않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매워보이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매장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예전에 사람들이 미친듯이 매운 것을 찾아다닐때 정말 맵게 했던 닭과 생각한다면 정말 많이 순해진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덜 매운 느낌입니다.


불난닭은 순살로 되어있습니다.

양은 적지않고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성인 2명이서 먹기에도 부족하지 않은 양입니다. 



※ 매장별로 맵기가 달라서 맵기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힘들 듯 합니다.





순살이 퍽퍽하지 않고 소스도 듬뚝 담겨 있기때문에 불닭의 느낌은 어느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것은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의 경우 조금 실망할 수 있는 맵기였습니다. 아마 이 메뉴를 주문할때 주방에 "아주 많이 맵게" 라고 추가주문이 들어간다면 정말 맵게 만들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제가 먹은 불난닭은 정말 매운 불닭에는 미치지 못했네요.



총평을 하자면,

매운 메뉴가 그렇게 맵지는 않았지만 순살은 촉촉하고 맛은 있었다가 아닐까 싶습니다.



ps. 불난닭을 정말 맵게 먹고싶다면 주문할때 "정말 많이 맵게 해주세요" 라고 하면 정말 매운 순살불닭바베큐를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샐러드 킹왕짱!!!



※ 직접 결제해서 포장해와서 먹고 난 후기 입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