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햄버거 리뷰]  하와이안 버거 시식 후기 및 정보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하와이안 버거입니다. 

일반적인 햄버거에 치즈와 파인애플이 실하게 들어간 제품이네요. 피자도 그렇고 아마 파인애플이 들어가면 하와이안이라고 붙이는 건 아닐가 생각해봅니다.


햄버거에 파인애플과 마요네즈등 새콤 달콤한 맛이 그 장점인 듯 합니다. 가격은 조금 높은 수준으로 보이지만 내용물과 덤으로 주는 음료를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 먹어보니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고, 아닌 분들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개인적으론 정말 만족했습니다.


집근처에 GS25 밖에 없기도 하지만, 

■ 오전 7시 ~ 9시까지 프레시 푸드(Fresh Food) 전품목 1500원이상  비씨카드 20%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때문에 자주가게 됩니다. (통신사 카드 15% 할인까지 중복으로 가능합니다.)


그래서 자주 가게되네요.






■ 하와이안 버거 ■


가격 : 1800원 중량 : 156g 칼로리 : 370kcal


제품의 구성입니다. 

불고기맛 패티와 파인애플 그리고 마요네즈와 치즈와 양상추등 많은 구성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와이안버거의 특징인 파인애플이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만족할만한 햄버거가 아닐까 합니다.




외관을 볼땐 정말 푸짐해보입니다. 

치즈한장이 그대로 들어있고, 그 아래에 큼지막한 1cm정도 되는 파인애플이 있으며, 그 사이에 마요네즈등의 소스 그리고 불고기 패티와 양상추가 있습니다.여러가지 모습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구성은 푸짐하고 소스나 여러가지도 성의 있게 발려져 있습니다. 




[구성품 사진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먹었던 햄버거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내용물은 충실하고, 맛도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파인애플을 평소에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와 파인애플과 불고기 패트와 각종소스들이 나름 잘 어울리면서 좋은 맛을 만든 것 같네요.



하지만 분명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음료를 주는 행사가 진행될 동안은 한두번정도는 더 구매해서 먹어보지 않을가 합니다.



■ 정말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