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술에 취했을때 절대 하지말아야 할 일 - 아무일도 하지마라




사람은 술을 마시게되고 취하게 되면 정상적인 사고력과 판단력을 기대하기힘들어지죠.

그리고 감정과 여러가지 증상들이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술을 취할수록 더욱 강하게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특히 만취했을 경우에는 더욱 심하게 됩니다.


평균적으로 0.05%정도가 되면 사고력과 판단력이 저하되고, 0.1의경우에는 신체가 제대로 움직이지 않고, 0.2%가되면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거나 정신의 상태가 혼미해지기도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술을 마시고 취했을때는 아무런 행동을 해선 안된다고 합니다.



■ 술에 취했을때는 아무일도 하면 안된다


- 술마시고 운동하지 마라

술을 마시게 되면 판단력도 흐려지고 신체도 제기능을 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위험하다고 하지 않던 행동들을 판단력이 흐려져서 실행할 수 도 있고, 부상을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 술마신뒤 전화를 하지마라

술을 마신뒤에 평소에 전화를 하지 않는 사람에게 전화를 하고 실수를 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헤어진 연인이나 불만이 있던 상사나 친구들에게 전화를 해서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술을 취했을때는 전화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 술을마시고 비밀에 대해서 생각하지마라

평상시라면 지켜야 할 비밀, 술을 마신뒤에 자신도 모르게 술술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비밀을 지키고 싶다면 만취한뒤에 자신이 알고있는 비밀에 대해서 주제를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술을 마시고 돌아다니지 마라

술을 마시고 취하게 되면 정도에 따라서 정신을 잃거나 졸음으로 자신도 모르게 잘 수 있습니다. 길을 걷다가 길가에서 잠을 자거나 하는 증상을 보일 수 있기때문에 만취한 상태라면 밖을 돌아다니는 것을 하지않아야합니다.


- 음주후엔 절대 목욕을 하지마라

술을 마시면 집에가서 그냥 잠드는게 좋다고하죠.

술을 마신뒤에 목욕을 하게되면 급격히 체력이 소진되고 체온이 떨어집니다. 그러한 상황에 서 쉽게 혼절할 수 있으니 술에 취했으면 씻지 않고 자는게 좋습니다.


- 술에 취했는데 또 술마시러 가지마라.

혈중 알콜농도가 2.0만 되어도 정말 만취한 상황으로 졸음이 밀려오거나 정신이 혼미한 상황이 될 확률이 높은데 여기서 음주를 더하게 되면 정신을 잃거나 혹은 생명에 지장이 올 수 있기도 합니다.



위의 상황은 간단한 음주가 아닌 취한 상태를 이야기 하며 이때는 어떤 일도 해선 안된다고 할만큼 행동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신체의 능력이나 판단등에 이상이 생긴 상태이기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술은 적당히 마시는것이 좋으며, 술에 취할정도로 마셨을 경우에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음주후에 운전은 당연히 해선 안되는 부분입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