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장에 있어서 암진단비의 금액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는 질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암진단비를 얼마로 해야하는지 선택/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 글을 읽고 선택을 하는데 있어서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암진단비 1억이 좋다더라~!?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이는 일정부분은 맞는 이야기이긴 합니다. 진단비는 높을수록 보상이 높으며 이 자금으로 치료나 생활 그리고 재활등 많은 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높은 진단비로 설계를 하는 것이 보다 유리합니다.

 

물론 이 이야기는 "월납입료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진단비는 높게 설계를 하게되면 그만큼 매달 내야 하는 금액이 상승하게 됩니다. 반대로 진단비를 줄이게 되면 매달 내야하는 금액이 줄어들게 됩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현재 내 상황에 가장 발란스가 맞는 진단비와 월납입료를 찾아야하며, 그 금액이 가장 좋은 진단비며 월납입료입니다.

 

 

◆ 많은 분들이 암진단비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한 방법으로 암보장을 설계를 합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고하는 자료와 선택방법을 정리를 일부 해볼가 합니다.

 

1. 월납입료 기준 : 내가 생각하는 가격에 맞춰서 최대한 진단비를 높계 

2. 진단비 기준 : 자금의 여유가 있는 분들은 본인이 생각하는 진단비에 맞춰서 

3. 내 연봉 기준 : 진단비를 현재 본인의 실질적 연봉수준에 맞춰서

4. 주변의 사람이 기준 : 주변사람이 들어놓은 진단비 금액 / 월납입료 금액에 맞춰서 

 

진행을 하기도 합니다.

대략적으로 암진단비는 1천만원에서 1억원 등으로 다양한 금액대로 진행을 할 수 있는 만큼 본인의 기준에 맞춰서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참고사이트]

 

암전문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 내 나이/성별/보장에 따른 각회사별 견적/가격 무료조회 받아보세요.

그래야 정확합니다.

 

 

 

◆ 가능한 여러회사들의 견적을 받아보고 준비하세요.

 

회사별로 보장내용이 다르며 일반암과 유사암/소액암의 범위와 보상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보장내용이라고 하더라도 회사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다 비슷하더라도 회사의 인지도와 신뢰도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회사의 상품이지만 회사의 인지도와 평가가 낮은 곳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여러회사들의 정보를 받아보고 신중하게 고민해서 선택을 하세요.

 

- 암보장은 80세 100세까지 보장을 받아야하는 만큼 오랜기간 신뢰가 있고 믿을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판단일 수 있습니다.

 

 

◈ 진단비는 높을수록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약의 항목도 많고 보상이 높으면 역시 도움이 됩니다.

 

다만 이렇게 높은 보상은 월납입료의 동반상승하기 때문에 본인의 여력에 맞는 상품을 선택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이런 상품들은 본인의 월급에 부담되지 않는 수준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