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구 고기뷔페 무한리필 삼겹살] 동촌유원지 안 무한리필 남대문





요즘 고기 무한리필집이 한 두곳 점점 늘어가는 듯 합니다.

경기가 힘들어져서 그런지 이런 무한리필 고깃집이 적지 않게 늘어나는 듯 합니다. 가벼워진 지갑으로 고기를 먹기에는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한번 생각을해 봅니다.


가격은 삼겹살이 9900원 이라고 하지만 상차림 비용이 1000원이기때문에 10900원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위치는 동촌유원지 안 스타벅스 뒷편입니다. 상호는 남대문




가격표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상차림 비용이 있으니 이를 포함하면 무한리필도 가격이 상승할 듯 보입니다. 삼겹살 뿐만 아니라 불고기도 있는데, 불고기를 드시는 분들은 주위에 잘 안보이더군요.





고기질과 상차림은 나쁘지 않습니다.

삼겹살이 있고, 그리고 햄등도 같이 있어서 아이들을 위해서 소세지를 구워도 괜찮을 듯 하네요. 밑반찬과 고기리필도 뷔페식으로 스스로 가지고 오면 되기때문에 많이 먹어도 눈치를 볼 필요는 없는 듯 합니다.


고기질은 무난합니다.

근데 화력에 비해서 고기가 살짝 두꺼워서 익히는데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이 외에도 즉석요리 무한리필 코너도 있어서 부침개나 계란 후라이같은 것도 즉성으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더군요. 고기가 잘 익지않을때 한판정도 구워서 먹으면 괜찮을 부침개 입니다. 상당히 괜찮은 구성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준비된 것들이 많아서 가격대비는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고기질도 나쁘지 않은 편이여서 일인당 11000원정도로 충분하게 배부르게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괜찮네요. 시설이 깔끔하고, 저렴한 편이여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 듯 합니다.


삼겹살이 정말 고플때 한번 방문하는 정도는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고기질과 여러가지는 각각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고기질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삼겹살, 소세지 한종류씩 밖에 없어서 쉽게 물리기도 하고 다른 여러부위를 드시고 싶거나 지방이 적은 부위를 좋아하는분들에겐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



가벼운 지갑사정에 많이 먹는 남자들이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른 고기뷔페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고 시끄럽지 않는게 맘이 들더라구요. 조금 저렴한 고기뷔페들은 다들 복작복작 시끄러운 분위기가 많은데...


여긴 아직 조용조용 해서 괜찮더군요. 요것하나만 맘에 들었네요.



- 나쁘지 않은 정도였는데 점점 질이 나빠지고 있나보네요... 

가시기로 생각하신분들은 다른 최신 후기를 보시고 생각해보세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