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구 평화시장 닭똥집골목 이가식당 돼지갈비 방문 후기





평화시장 닭똥집골목안에는 다른 맛집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혀 없는 것도 아니라서 어느정도의 기본적인 맛과 가격을 생각한다면 어느정도 기본 혹은 기본이상인 식당도 있습니다. 오늘도 그 중 한곳에 대해서 이야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이가식당이라고 알려져있고, 근처에서 오랜시간 있던 식당이며, 갈비외에도 잘나가는 메뉴를 가지고 있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 주메뉴는 모르겠고 가장많이 주문하는 것이 돌솥밥 정식과 돼지갈비




이 식당은 찬이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고기를 먹을때 필요한 상추무침뿐만 아니라 나물 무침이 함께 나오기도 하고, 여러가지 깔끔한 찬들이 나오기때문에 갈비를 먹을때 외에도 밥을 먹을때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돼지갈비의 가격은 4,500원에 200g (수입 + 국산

- 돌솥밥 정식의 가격은 8,000원 


다른 메뉴도 많은데, 다른메뉴를 먹어본적은 사실없네요.

실제로 다른 메뉴를 먹는 분들을 본 기억도 잘 없는 듯 합니다. 여튼 다른 것은 제게 먹어보질 못해서 이야기를 못하겠네요. 다른분들이 먹는 것도 거의 못본 듯 하고...





돼지갈비라고 메뉴엔 있지만 사실 숯불갈비라고 하기보다는 그냥 목살부위등을 양념에 재운 것이라고 봐도 좋을 듯 하네요. 그래도 갈비부위를 한두개씩 있기도 하네요. 여기의 주메뉴입니다. 


남자 2~3명이서 돼지갈비 4인분가량 주문하고 공기밥을 먹으면 딱 좋을 구성입니다.  그러면 2만원 정도나오게 되는데, 어느정도 적당한 금액이라서 부담도 되지않고, 적당한 가격에 밥과 반찬과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기때문에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고기도 먹고 밥도 먹고싶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듯 하네요.





무난합니다.

무난한 가격대에 무난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무난하고 돼지갈비도 맛있는 편이고, 찬도 갈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평화시장 근처에서 가볍게 돼지갈비와 함께 밥을 먹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가족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