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편의점 떡갈비 버거] 비비고 떡갈비 버거 시식 후기 정보





비비고 떡갈비 버거입니다.

포장지를 보니 비비고떡갈비라는 모 회사의 제품 중 비비고 남도떡갈비라는 제품이 들어간 제품같네요.   이 제품과 편의점 버거를 생산하는 쪽이 함께 만든 제품인 것 갓습니다.


꽤 괜찮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고, 음료 무료증정 행사를 하고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비비고 떡갈비버거  146g(375Kcal)  가격 : 2000원


의 제품입니다. 대략적인 구성을 보면 "남도떡갈비" "햄버거빵" "양상추" 등으로 이루어져있네요.

그 외에도 각종의 제료들이 들어가 있고, 특히 "할라피뇨"도 몇조각 들어있습니다.


이 할라피뇨. 아래의 시식후기에도 남기겠지만 정말 강한 인상을 준 재료입니다.

- 나머지의 정보는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비주얼은 뛰어납니다. 

큼지막한 떡갈비가 정말 먹기전에도 만족스러움을 줄 정도였습니다. 그 아래의 야채와 할라피뇨등 여러가지 재료등이 충분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먹기전에 어떠한 구성인지 사진를 통해서 하나하나  체크해 봤습니다.



[클릭하면 큰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숯불갈비소스" 남도떡갈비의 크기에 일단 만족했습니다. 

뒷면의 그릴자국은 맛과는 크게 상관은 없어보이지만 숫불에 구운것이다 라는 느낌을 어느정도 내게 하는 듯 합니다만 실제로 저걸 보는 사람들은 없겠죠.


- 찾아보니 비비고 떡갈비에 저 그릴자국이 있는걸 보니, 저 제품이 이 버거에 그대로 쓰인듯 합니다.




야채도 충분히 들어있고, "할라피뇨"도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이게 생각외로 많은 맵습니다.

저도 매운음식은 어느정도 먹는데, 혀가 얼어해질정도의 매운맛을 가지고 있더군요.

이 매운 할라피뇨가 내 버거에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면, 매운걸 잘 못먹는 분들은 빼고 드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 구성은 끝입니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고기가 풍부한 버거를 좋아하기때문인지는 몰라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숯불갈비 소스와 떡갈비가 정말 떡갈비 버거를 먹고있구나 하는 느낌을 주더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진하고 고기가 씹히는 버거를 좋아하는데, 정말 만족 스러웠습니다.


가격이 2,000원이라서 조금 부담이 될 수 있을 듯 한데, 아마 무료 음료증정행사가 이뤄지는 동안에는 가끔 찾아서 먹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정말 개인적인 시식평가입니다.

이미지를 통해서 구성과 내용물 그리고 제품정보를 얻고, 시식후기는 참고해주세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