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닭가슴살 불닭 캔] 사조 안심닭가슴살 불닭 정보 및 시식 후기





마트에서 할인하길래 구매해본 제품입니다.

불닭이라는 것도 괜찮게 다가왔네요. 후라이펜등에 볶아서 반찬으로도 먹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고, 밥위에 올려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제품의 중량 90g( 35kcal/30g당 입니다.)

칼로리는 닭가슴살 닯게 낮고, 한캔의 칼로리는 105kcal정도 되는 듯 합니다.



성분표는 위를 참조하시면 될 듯합니다.

닭가슴살이 61%정도 들어있네요. 내용물은 한 60g정도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 30%는 불닭소스같은 양념이 차지하고 있지 않을가 하네요.



[앞모습]


[뒷모습]


손다침을 방지하는 안심따개 입니다.

요즘에 이런식으로 많이 출시되는 듯 합니다. 아이들이 뜯기에도 안전하고, 성인들이 뜯기에도 안전하기때문에 요즘은 이렇게 개봉할 수 있는 캔이 좋더라구요. 가격차이가 안나면 이렇게 안전하게 딸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내용물입니다.

닭가슴살이 불닭소스에 잠겨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일단 반찬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한번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 맛을 평가헤보자면 닭가슴살과 양념이 따로 노는 느낌.

소스는 매운데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심심한 느낌. 고기와 양념이 잘 어울리지 못한 느낌이 드네요.


불닭소스는 먹을때 맵다고 느껴지기 보다는 먹은 뒤에 서서히 올라오는 매운맛입니다.

반찬으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네요.

(물론 100%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그래서 밥에다가 넣고 비볐습니다.

원래 비비는 용도로 만들어진 제품은 아닌듯 하지만 그렇게 나쁘진 않네요. 소스가 좀 많은 편이라서 밥을 비비는데에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비벼놓으니 그래도 맛있네요.

찬으로 먹으려고 했을때보단 확실히 좋아진 느낌. 뒷맛이 좀 매운편이지만 그래도 괜찮은 느낌입니다. 매운 구운치킨을 먹은뒤에 남은 불닭소스에 비벼먹는 느낌이 살짝 나는게 괜찮네요.






:: 고추참치도 아니고, 닭가슴살도 아니고 어중간한 느낌. 

이런 제품을 처음 접해봤기때문에 이렇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닭가슴살을 체중조절이나 이런저런 용도로 드시는 분들에게는 별미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또 해봅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