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GS25 꼬마 줄줄이 김밥의 맛은 어떨까요?




배가 고파서 편의점을 방문했을때 눈에 띄이던 것이 바로 이 김밥이네요.

동네 분식점에서도 이런 꼬마김밥을 개당 500원에 판매하던데 6개에 2,000원 게다가 통신사랑 이리저리 할인받으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 음료까지 덤으로 주니 꼭 사야겠더군요.


외관으로 보이는 김밥의 모양도 좋고 안에 구성물도 정말 푸짐하더군요.





제품의 설명을 해보자면


제품명은 :: 꼬마 줄줄이김밥입니다.

중량은 274g(370kcal) 입니다. 김밥제품치고는 중량이 꽤 많은 제품입니다. 


※ 일반적인 삼각김밥의 중량이 110g 정도고 한줄 김밥의 중량이 대충 200g 인것을 봤을때 이 김밥은 다른 김밥보다 양이 많은 것은 쉽게 확인이 가능할 듯 하네요.


제품의 구성은 이미지를 보면 확인이 될 듯 합니다. (일반적인 분식점 김밥과 거의 구상이 같네요.)





김밥은 이렇게 6개가 들어있습니다. 

한개의 크기는 분식점에서 먹는 꼬마김밥의 1.5배정도의 크기입니다. 일반김밥과 분식점에서 판매하는 꼬마김밥의 중간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안의 구성은 나름 알찹니다.

보기에도 일반적인 분식점등에서 볼 수 있는 그런 김밥을 연상시키게 되네요. 제가본 편의점 김밥 비주얼중 일반 김밥의 비주얼에 가까운 김밥 탑 3위 안에 들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김밥을 한번 세워봤네요.

보기에도 그렇든 김밥의 속 재료는 김밥마다 차이는 있지만 어느정도 균일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어떤 제품들은 각각 김밥마다 편차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어느정도 이해될 만한 편차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품의 정보는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확실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 제품의 시식후기를 적어보자면...



꼬마 줄줄이김밥의 맛은 괜찮습니다.

정말 기본에 충실한 김밥입니다. 일반적인 분식점의 김밥, 부모님이 싸줄때 들어가는 속재료가 그대로 들어가서 그런지 그런 느낌이 드는 맛입니다. 


양도 일반 김밥에 1.4배 정도 되어서 먹은뒤에도 꽤 배가 부릅니다. 




◆ 특출나게 맛있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먹었던 김밥중에 가장 익숙한 맛을 느끼게 해준 김밥이네요.


- 이걸 사서 도시락통에 담아가면 직접 말아놓은 김밥으로 착각할 정도의 퀄리티와 맛인 듯 하네요. 그만큼 평범하면서 익숙하다는 이야기


:: 별로 표현한다면 별 다섯개에 별 세개 반정도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