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김밥] 언양식 불고기김밥 리뷰 정보 및 후기





편의점의 식품으로 가끔 한끼를 때우는 경우가 많아서 늘 신제품에 관심이 갑니다.

특히 고기류의 김밥들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고기류 김밥의 신제품이 나와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신제품이여서 구매해봤습니다.


아마 이제품을 보셨는데 어떤 상황?인지 몰라서 구매를 고민하셨다면 이 리뷰를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맛은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이미지를 참조하면 도움이 많이 되실 듯 하네요.





제품명 :: 언양식 정성을 담아 더 맛있는 불고기 김밥 

가격 :: 1,500원

중량 :: 223g (318 kcal)


가격은 적당하고 중량은 다른 편의점 김밥에 비해서 살짝 높은 정도입니다. 아마 거의 차이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이 제품은 양념된 고기가 안에 들어있는 제품이기때문에 전자렌지를 돌려먹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전자렌지로 가열해서 드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제품의 정보는 상단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쌀, 단무지, 언양식불고기?, 게맛살, 당근, 시금치, 햄, 콩단백, 양파, 양배추, 김 등등이 들어있네요. 이것만 봐서는 잘... 흠...일단 열어보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개봉 ~!!!

여느 편의점김밥과 마찬가지로 8조각이 나뉘어져 있는 뚱뚱한 김밥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중요한 것은 안의 내용물이 얼마나 성실하게 들어있느냐, 김밥이란게 김에 말린 밥이라고 다 같은 김밥이 아니지 않느냐 하면서 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

김밥의 몇조각은 고기가 많이 보이고, 몇조각은 시금치가 많이 보이네요.

그래서 뒤집어 봤습니다.


반대쪽은 고기가 많고 시금치등은 안보이네요.

신체품이라서 그런제 안의 내용물이 골고루 들어가지 않은 제품인 듯보이기도 합니다. 먹어보니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시금치가 많아보이진 않지만 조금 이상하단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뭔가 비주얼이...





어떤 모습이 이 제품의 진정한 모습인지는 모르겠지만, 만족하네요.

시금치가 많이 보이는 부분도 시금치만 많은 줄 알았는데, 안에 고기가 꽉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여튼 뭔가 판단을 내리기엔 애매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다시 구매를 해서 먹어봤더니 안에 고기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고기?등이 많이포함된 사진을 참고하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이듭니다.


※ 신제품이다보니 제품마다 편차가 있는 것 같긴 합니다.

요 편의점 음식은 늘 신제품때 제품마다 편차가 있는 것 같아서 이부분은 늘 불만족 스럽네요.




◆ 후기 :: 진한 고기양념이 듬뿍 !! 진한 양념과 고기의 맛이 좋습니다.


고기류의 김밥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좋아할만한 메뉴가 아닐까 하네요. 저는 만족했습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