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편의점 김밥 - 매콤한 케이준치킨김밥 먹어봤네요




요즘 편의점에서는 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판매하는 듯 하네요.

간식부터 식사꺼리까지 정말 많은 종류의 즉석식품들을 판매합니다. 바쁜일상에서 빠르게 식사를 하고싶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과 어느정도의 퀄리티와 가격의 제품들이 잘 맞아들어서 요즘 많이 만들어지고, 종류도 점점 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섭취한 제품은 케이준치킨김밥입니다.

그냥 심풀하게 설명하자면 김밥안에 조금 큰 단무지 크기로 튀겨진 케이준치킨이 소스와 함께 말려있는 김밥입니다.



제품 : 케이준치킨김밥

가격 : 1700원


제품의 정보는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편의점 음식중에 튀김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전자렌지에 튀김을 한번 더 돌리게 되면 나오는 기름이나 그 특유의 향과 맛을 싫어하기때문인데요. 요 제품은 미리튀겨놓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그 특유의 맛이 크게 나지 않아서 만족했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치킨스틱 + 계란구이 + 단무지 + 양념감자튀김 등이 들어있습니다. 기존의 김밥을 생각하기보다는 다른 느낌의 맛이 날 수 밖에 없는 재료네요.


특히 감자튀김이 들어갔다는게 신기했습니다.



[렌지에 꼭 돌려서 드세요.]



괜찮은 맛인거 같았습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기름진고 느끼한 맛이 많이 줄어들었고, 매콤한 맛이 식욕을 올려주었습니다.

마요네즈 같은 시큼한 소스와 청양고추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았고,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도 나름 괜찮고, 조금은 신선한 느낌을 주는 김밥으로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제가 맛평가가 후한편이라서 그런지 이번 김밥은 맛있게 먹었네요.



※ 직접구매한 김밥입니다.

※ 제 시식평가는 정말 엄청나게 후한편입니다. 이미지 위주로 참고해주세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