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는 커플이 건강한 과학적인 이유가 있다



연인들이 솔로보다 더 건강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많은 연구를 통해서 밝혀진 과학적인 사실이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하는 그 이유에 대해서 오늘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아침에 생각나는 연인은 아침 컨디션을 높인다.


아침은 여러가지 스트레스를 받는 요소들이 넘치죠.

바쁜 아침일과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등등 많은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시간들입니다. 근데 이 스트레스를 받는 중에도 연인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되거나 혹은 연락을 하게 되면 기분이 많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실제로 연인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흥분도가 내려앉고 스트레스도 많이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상태는 아침을 보다 좋은 컨디션을 만들면서 더 좋은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커플이 더 빨리 질병에 낫는다.


솔로와 커플이 아플 때 커플이 더 빨리 낫는다고 하죠. 커플의 경우에는 약이나 음식들을 챙겨주면서 보다 빠르게 체력이 회복하고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돕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더 잘 챙겨주고 보살펴주는만큼 질병은 빨리 벗어날 수 있고 보다 빠르게 정상적인 컨디션을 찾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커플의 관계는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또 커플은 병을 키우기 보다 상대방의 요청에 의해 병원을 빨리 방문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 더 건강해지고 체력도 좋아진다.


연애를 하면 사람의 표정이 많이 바뀌고 이버진다고 하죠.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상대방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체중을 조절하거나 운동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애를 할 때 보다 건강한 음식들을 함께 먹게 되면서 건강이 좋아지기 시작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표정이 달라지고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혈색은 더 좋아지고 몸매도 더 좋아지면서 보다 건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함께 여러가지 활동을 하면서 체력적인 부분도 좋아진다고 하네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