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8 참숯치킨등갈비 숯불양념등갈비 먹다




요즘 폭립이나 등갈비 쪽갈비를 자주 주문해보는 듯 합니다.

이번에 배달해서 먹어본 것은 숯불양념 등갈비입니다.


야식으로 매콤한 맛과 뼈에 붙은 고기를 먹고싶은 분들에게 여기는 이렇게 나온다라고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 직접구매해서 먹었으며 평가는 많이 후한편입니다.





◈ 숯불양념등갈비

말 그대로 양념 등갈비 입니다. 양념은 순한/중간/매운 등의 단계로 맵기가 조절이 되는데요, 매운 맛을 잘먹는 분들의 경우 매운 맛을 추천드립니다. 중간 매운 맛은 가끔 고기 잡내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매운맛의 경우에는 자극적인 양념맛 때문에 잡내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 가격은 중자가 20,000원 대자가 26,000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중자입니다.





◈ 생각보다 손질이 잘 되어있어 먹기 편합니다.


등갈비를 자를 때 한쪽에 바짝붙여 잘라야 살을 크고 쉽게 먹을 수 있는데요, 요기의 등갈비는 전무 그렇게 잘 손질되어 구워져 나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으며 떡이 함께 배달오기 때문에 양이 부족한 양을 어느정도 보완해주는 것 같네요.


※ 생각보다 양이 많다는 것이지 2~3사람이 좀 먹었다 싶으려면 대로 가는 것이 좋을 듯.





◈ 생각보다 괜찮은 등갈비


등갈비의 양이나 가격과 맛을 생각해보면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과 양이 괜찮은 편인 듯 합니다. 양념이 진하기 때문에 정말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도 만족할 것 같으며 적당한 불향이 맛을 더 좋게 느껴지게하네요.


치킨이 질린분들이라면 한번쯤 선택해봐도 괜찮을 듯 합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