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아삭킹새우 - 새우튀김은 몇마리




예전에 티바에 붉닭 바베큐가 있을 때는 자주 먹었었죠.

튀기지 않은 바베큐 불닭은 생각보다 인기가 많고 많은 분들이 주문해 먹었던 메뉴. 근데 어느순간부터 사라지고는 티바와 멀어지게 되었죠.


그러다가 오늘 새우튀김이 크고 좋다는 누군가의 추천에 의해서 한번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아삭킹새우

가격은 16,000원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많은 분들이 7000원 추가하고 후라이드를 함께 주문해서 먹더군요. 아무래도 새우만으로 부족할 수 있으니 후라이드를 추가해서 주문해서 드시던...


"아삭킹새우는 10마리"





생각보다 큰 새우입니다.

물론 튀김옷을 포함했기 때문에 상당히 크게 느껴집니다. 튀김옷을 벗겨도 그렇게 짧고 작은 새우는 아니더라구요. 꼬리만 크고 얇고 짧은 새우에 튀김옷만 한가득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새우가 그렇게 큰 건 아닌거 같음.





새우와 함께 먹을 소스로 화이트 크림소스를 제공해주는데요, 흠... 개인적으로는 그냥 타르타르 소스를 주는 게 낫지 않을까 싶었네요. 아마도 제 입맛이 그 쪽이라서 그런 듯. 다른 분들은 화이트 크림소스에 만족히더라구요.


저는 튀김옷도 두껍고 느끼하기도 해서 케찹 머스터드에 찍어먹었네요. 느끼한데 크림소스에 찍어먹는 건 취향에 맞지는 않더라구요. 





새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메뉴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보다 새우가 크고 튀김도 바삭해서 치킨은 물리고 조금 맛있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안주를 택하는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추가 7000원으로 세트를 주문하면 후라이드 치킨도 먹을 수 있으니 여러명이서 다양한 안주를 먹고싶어할 때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돈을 내고 구매해서 먹어보고 쓴 글입니다.

※ 티바두마리 불닭 바베큐 새로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제일 아쉽....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