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바베큐 훈제 칠면조 후기




훈제 칠면조가 생각나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시중에는 칠면조를 배달하는 곳이 잘 없는데 이 치킨집은 각종 훈제 등의 기타 요리들도 취급하기 때문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여러 곳에서 주문해봤지만 칠면조 훈제의 경우 시중의 훈제 칠면조 다리를 조리하거나 굽거나 바베큐해서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그래서 특별하게 조리를 하지 않는 이상은 대부분의 맛이 비슷비슷한 것 같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칠면조 다리만 훈제를 한 것을 조리해서 나오는데요, 이 양은 대략 뼈무게 포함해서 900~1kg 정도 되는 듯 합니다.





코리안 바베큐의 칠면조 훈제다리는 정말 단백하고 기름기가 없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음식들과 함께 먹거나 여러 소스들을 찍어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샐러드와 같은 것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잘 구워서 내오기 때문에 기름기가 적지만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양도 푸짐한데요,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뼈 무게를 포함해서 900g 정도 되기 때문에 양적인 부분도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칠면조 훈제는 오리나 치킨 훈재와는 다른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다리살에 훈제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기름지지 않은 거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하지 않나 싶네요. 일반적인 치킨에 물리거나 혹은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숯불에 구워서 기름기를 완전 제거하고 단백하고 부드러움만 남아있는 그런 음식을 원한다면 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평가는 되게 후한편입니다.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올린 후기.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