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편의점 김밥  - 김혜자김밥 엄마애김밥 정보 및 후기 추천





편의점에서 요즘 출시되는 김밥 중 하나가 엄마애김밥입니다.

김혜자김밥이라고도 저는 부르는데, 다른 편의점의 김밥보다 아차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요즘 덤으로 음료까지 끼워주기때문에 간단하게 한끼를 챙기기에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물론 통신사 할인카드나 각종 할인카드를 사용한다면 더 저렴해지겠지요.

정말 다른 김밥과 다르게 안의 김밥 속이 정말 알찬 김밥이라서 마음에 들었네요. 



[김밥 개봉사진]



김밥가격 : 1500원 


"소풍갈 때 엄마가 싸주는 그 맛 그대로"

라고 되어있는데... 우리 엄마 김밥이 훨씬 맛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엄마들의 김밥이 그렇겠죠. 


근데 김밥천국의 김밥보다 푸짐하다는 것은 부정하기 힘듭니다.

정말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정말 안의 속이 푸짐하며, 중량역시 200g이 넘어가는 중량으로 정말 적지 않은 식사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고기가 들어있는 제품의 김밥이라서 그런지 렌지에 20초 돌려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물론 안돌려 먹어도 맛납니다.




엄마애 김밥의 중량은 204g 에 열량은 318kcal 입니다.

여러가지 제품정보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 수 있을 듯 하네요. 간단하게 컵라면을 먹거나 아니면 김밥을 2줄을 먹게 된다면 어느정도 한끼로 충분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8토막으로 나뉘어져있고 알찬 구성으로 속이 꽉 차있습니다.

제가 남자라서 그런지 정말 입맛에 맞는 듯 합니다. 여러가지 구성물이 정말 푸짐하고, 기본적인 김밥의 구성이 흔히보는 익숙한 우엉, 당근 계란 단무지 맛살 오이등과 함께 볶은 고기류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푸짐함과 함께 진한 맛이 제 입맛에 맞는 듯 하네요.




■ 총평을 하자면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진한 맛과 고기의 맛이 진해서 좋은 김밥

그리고 1500원 가격에 저렴하고 행사기간에는 음료까지 주기때문에 정말 괜찮은 김밥이 아닐까합니다.


라면을 먹을때 함께 먹어도 좋을 듯 하고, 그냥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 고기가 들어간 제품이다보니 렌지에 돌려먹는게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 평가는 완전 주관적입니다. 

평가는 참고만 하시고, 이미지와 여러가지 정보등으로 필요한 내용만 집어가세요.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