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맘스터치 팝콘만두 - 오리지널 후기





맘스터치에 새로나온 메뉴가 있어서 혹시나 하고 먹어봤습니다.

이 제품이 원래 일부지역에서만 판건지 어떤건지 모르겠는데, 이제부터 전국에서 먹어볼 수 있다고 홍보하는 것을 보면 일부지역에서만 시판했던 제품인건지... 1월에만 먹을 수 있다는 것을 보면 한정판인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튼 평소에 만두도 좋아해서 맘스터치의 팝콘 만두도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엄마의 손길이란 의미같은데 왠 아빠사진이...]



생긴것은 중국집 물만두처럼 생겼습니다.

크기도 그것과 비슷합니다. 그러한 작은 만두가 15 ~ 17 개정도 들어있는 듯 합니다. 만두는 튀김형식이라 바싹 튀겨져 있습니다. 


  팝콘만두 오리지널 : 2,500원


가격에 비해서 양이 조금 부족한 것은 아닐까 잠시 생각은 해보지만 튀긴음식이라서 그런지 간식으로는 적당한 듯 합니다.





팝콘 만두의 속은 이렇습니다.

속은 닭고기가 만두의 빈곳이 없을 만큼 꽉 들어차 있습니다. 상품설명을 보면 닭가슴살과 채소로 가득 채워져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는 내용이 꽉 차이있는 모습입니다.


맛은 그냥 만두 맛입니다.

안에 닭가슴살과 야채가 들어있다고 하지만 만두는 만두라서 그런지 간장이 생각나더군요.

캐찹에만 찍어먹기에는 뭔가 좀 많이 아쉽습니다. 그냥 밍숭맹숭한 오리지널이라서 그런지 더욱 더 찍어먹는 간장생각이 나더군요. 단무지와 함께...


- 아마도 이건 촌스러운 입맛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만, 만두에는 간장인 것 같네요.





맘스터치 오리지널 팝콘만두.


맛이 있는 메뉴지만 2% 부족한 맛입니다. 간이 심심한 만두를 간장을 빼고 먹는 맛입니다.

팝콘만두는 잘 만들어진 만두라고 보지만 그냥 튀겨놓은 만두를 그냥 먹기에는 간이 심심하게 느껴졌습니다. 오리지널에 케찹도 잘 어울리지 않은 느낌.


개인적으로는 그냥 평범했던 메뉴 였습니다. 다음엔 시즈닝 가루가 뿌려진 놈으로 골라봐야 겠어요.





애들은 캐찹에 찍어먹으니 맛나다는 걸 보니... 내 입맛이 촌스러워서 그런건가 싶기도 합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