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편의점김밥] 생와사비크래미 초밥 김밥 후기




후기를 쓰는 지금에서야 이것이 초밥이라는 것을 알았네요.

그냥 단순히 김밥으로 알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편의점을 방문하고 묘한 생김새의 상품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생와사비가 들어있는 톡소는 맛의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고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조금은 신기한 제품이 궁금해서 구매.


그래서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품명 : 바삭 생와사비크래미초밥

가격 : 1,200원

중량 : 137g(251kcal)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특별하게 뭐가 많이 들어가거나 하지 않았지만 초밥느낌은 나는 김밥이라고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중간을 벗기고 양쪽으로 비닐을 당겨 벗긴후에 김과 밥을 합쳐서 먹는 스타일입니가. 삼각스타일의 변형이지만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이렇게 한 것은 제품명처럼 김을 바삭하게 유지하기 위함이 아닐까 싶네요.





의도대로 김은 바삭했습니다.

맛은 회가 올라가지 않은 초대리한 밥에 와사비를 올리고 크래미를 올린 초밥을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김밥형식으로 먹기좋게 했지만 맛은 그랬네요. 톡소는 와사비에 게맛이 나는 크래미가 괜찮게 어울려서 꽤 괜찮은 김밥인거 같단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나쁘지 않은 김밥인 것 같단 생각을 해봤네요.

요즘은 음료 무료증정 행사도 하고 있어서 이런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하게 되네요.






내용물은 심풀합니다.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나쁘지 않은 평가를 하고 싶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크게 작지않고, 초밥의 느낌도 어느정도 가질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입니다.


편의점에서 초밥을 먹고싶어지면 하나 다시 구매해볼 것 같네요.





ps. 맛에 대한 평가가 후한편입니다. 이미지를 많이 참고해주세요.

직접 구매해서 사먹고 내린 평가입니다.




728x90
Posted by 고양이네집사
,